마케팅 불변의 법칙
1. 선도자의 법칙(The Law of Leadership): 더 좋은 것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.
2. The Law of the Category ( 영역의 법칙 )
: 어느 영역에 최초로 들어간 사람이 될 수 없다면 최초로 뛰어들 새로운 영역을개척라!!!
3. The Law of the Mind ( 기억의 법칙 )
: 시장에 먼저 들어가는 것보다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.
4. The Law of Perception ( 인식의 법칙 )
: 마케팅은 제품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.
5. The Law of Focus ( 집중의 법칙 )
: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강력한 개념은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한 단어를 심는 것이다.
* 무지의 진정한 특징은 허영과 자만, 교만이다. - 새뮤얼 버틀러(영국 작가:1835~1902)
* 목적을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. - 마키아벨리
'格言 銘言모음.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* '학력 사회'를 비판하는 사람이 많다. 그러나 직업이 가문이나 부모의 지위에 의해 결정되는 사회야말로 훨씬 더 비방받아야 (0) | 2012.11.03 |
---|---|
* 위대한 이름을 기억하고 위대한 모범을 계승하는 것은 영웅의 유산이다. (0) | 2012.11.03 |
이것은 소음이다. 그러나 여기 다른 것, 더욱 무서운 것이 있으니 그것은 정적이다. 커다란 화재가 났을 경우에는 가끔 이런 (0) | 2012.11.03 |
그림자를 두려워 말라. 그것은 가까운 곳에 빛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. (0) | 2012.11.03 |
격언 명언. (0) | 2012.11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