格言 銘言모음.

마케팅 불변의 법칙

별관신사 2012. 11. 3. 01:28

마케팅 불변의 법칙

1. 선도자의 법칙(The Law of Leadership): 더 좋은 것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.
2. The Law of the Category ( 영역의 법칙 )
: 어느 영역에 최초로 들어간 사람이 될 수 없다면 최초로 뛰어들 새로운 영역을개척라!!!
3. The Law of the Mind ( 기억의 법칙 )
: 시장에 먼저 들어가는 것보다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.
4. The Law of Perception ( 인식의 법칙 )
: 마케팅은 제품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.
5. The Law of Focus ( 집중의 법칙 )

: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강력한 개념은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한 단어를 심는 것이다.


* 무지의 진정한 특징은 허영과 자만, 교만이다. - 새뮤얼 버틀러(영국 작가:1835~1902)


* 목적을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. - 마키아벨리